top of page

애스버리 대학교에서 일어나고 있는 부흥의 역사를 위한 기도



캔터키 주 윌모어 (Wilmore, KY)에 있는 애스버리 대학교(Asbury University)에서 매주 3차례 오전에 채플 예배를 드리는데 여느 때와 다르지 않았던 지난 2월 8일 수요일 오전 채플 후 계속된 기도, 찬양, 간증, 회개, 공식 죄의 고백, 복음의 선포 등으로 가득찬 예배가 지금까지 계속 되고 있다는 감사하고 기쁜 소식입니다.


애스버리 신학대 교수인 토마스 맥콜 박사는 ‘습관적으로 채플을 드리던 학생들은 이상하게도 지난 (8일) 수요일 성가대의 마지막 찬양 후에도 뭔가에 얻어맞은 것 처럼 조용하지만 강력한 역사에 이끌려 채플을 떠나지 않고 계속 예배하였고, 지금까지도 예배가 계속되고 있다’라고 했습니다.

맥콜 박사는 이어서 ‘목요일 저녁에는 the University of Kentucky, the University of the Cumberlands, Purdue University, Indiana Wesleyan University, Ohio Christian University, Transylvania University, Midway University, Lee University, Georgetown College, Mt. Vernon Nazarene University 등에서도 학생들이 와서 함께 예배드리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Asbury Revival 2023”로도 불리기 시작한 이 부흥은 타대학에도 퍼지는 등 부흥의 물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부흥의 현장을 목도하고 경험하기 위해 많은 남녀노소가 학교를 방문하고 있고, 온라인을 통해 생중계 되고 있으며, 각종 소셜미디어를 통해 세계에 알려지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이 부흥을 통해 진리와 복음 만이 전파 되기를, 부흥을 체험한 이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무장되기를,

하나님의 지혜와 분별력을 가지도록,

삶 속에서 진실한 성령의 열매를 맺기를,

그리스도 안에서 바로 서는 새로운 세대로 변화되기를 기도해주시고,

하나님께서 이들을 영육간에 보호해주시기를,

대학에서 시작된 이 부흥의 물결이 미전역의 대학과 교회와 미국과 세계로 퍼져나가기를 위해 특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 관련된 기사 몇 개의 링크와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의 공동 저자인 리차드 블랙커비 박사님의 “부흥에 대한 견해” 글의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기사들이 영어로 되어 있으나 여러 사진과 동영상도 있습니다.


크리스차니티 투데이에 애스버리 신학대학원 교수 Dr. Thomas McCall가 현장을 경험하고 기고한 글이 있어 나눕니다. 일부분 발췌, 번역(의역)하여 보내드립니다.


“저는 분석 신학자로서 억지로 만들어내는 영적 고조 분위기나 조작을 매우 경계합니다. 저는 때때로 공허할 뿐만 아니라 해로운 "부흥"과 "성령의 움직임"을 억지로 만들어내려는 노력을 하는 분위기 속에서 자랐습니다. 나는 그런 억지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부흥회와는 무관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지금 애스버리 대학에서 일어나고 있는 부흥은 그런 분위기가 아닙니다. 억지로 영적으로 고조시키는 분위기가 없습니다. 조작이 없습니다. 감정적 고성이 없습니다.


오히려 지금까지는 대부분 조용하고 고요했습니다. 희망과 기쁨과 평화의 혼합은 형언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하고 실제로 거의 만져질 수 있습니다. 생생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강력한 샬롬의 느낌입니다. 성령의 사역은 부인할 수 없이 강력하지만 또한 매우 부드럽습니다.


삼위일체 하나님의 거룩한 사랑이 분명하고, 거기에는 말로 다 할 수 없는 달콤함과 부인할 수 없는 매력이 있습니다. 아무도 그 예배의 자리를 떠나고 싶어하지 않는 이유와 떠나야 하는 사람들이 가능한 한 빨리 돌아오고 싶어하는 이유는 명백합니다.


저는 하나님이 신비한 방식으로 움직이신다는 것을 압니다. 예수님은 성령이 임의로 분다고 말씀하셨습니다(요 3:8). 그리고 때때로 하나님은 조나단 에드워즈가 "놀라운 일"이라고 부른 것과 존 웨슬리가 "비범한" 사역이라고 부른 일을 하십니다.”

-Dr. Thomas McCall (Theologian / Asbury Theological Seminary)




SECOND Campus Revival Ignites With Salvation, Deliverance, Healing: 'The Spirit of God Is Moving'


Revival Underway at Asbury University in Kentucky: 'The Holy Spirit Was Tangible in the Room'


Asbury Awakening Spreads to Lee University: 'A Mighty Move of God Started This Morning'


SEE IT: Spiritual revival on college campus draws visitors from across the world


Reflections on Revival - Dr. Richard Blackaby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10월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허리케인 헬린(Helene)으로 피해를 입은 플로리다, 조지아, 사우스캐롤라이나, 노스캐롤라이나의 주민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지역에 큰 홍수와 정전, 피해가 발생하여 사망자가 속출하고, 실종자가 천여 명에...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