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께,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그리스도의 평강이 충만 하시기를 기도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문안 드립니다.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가 아니었다면 견딜 수 없었던 후유증이 이제는 깨끗히 없어졌습니다. 그래서 다음주 목요일부터 다시 치료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그 치료 과정에 전과 같은 지독한 후유증이 없도록 간절히 기도부탁드립니다.
지난 번 줌 미팅에서 “기도가 하나님을 변화시키는 것이 아니고, 기도는 기도하는 사람을 변화시킨다” 라고 C.S. Lewis의 말을 인용하여 말씀 드렸습니다. 여기에 중보 기도의 중요성이 있다고 봅니다. 제가 진정으로 혼신 다하여 겸손하게 기도할 때 하나님께서 치료하시고 변화 시키시고 행하시는 것을 체험합니다. 제 기도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저를 변화 시키시는 것이 가장 큰 복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를 위해서 기도하시는 우리 중보기도 용사 여러분, 중보기도를 통해 여러분 자신도 변화받게 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변화될 때 더 큰 하나님의 사랑을 가족과 이웃과 나눌 수 있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기도뿐 아니라 행함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는 것은 대단한 사명이요 특권이요 엄청난 은혜요 하나님의 특별한 자비입니다.
지난 주 목요일, CT Scan을 했습니다. 그 결과가 곧 나올 것입니다. 지난번 4월 30일에 찍었던 이미지와 비교할 것입니다. 차도가 많이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제 입맛이 거의 다 돌아왔고, 무릎 통증은 거의 없어 천천히 수영장 주위를 걷고 있습니다. 조금 힘은 드는 거 같지만 서두르지 않고 다리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두 달 동안 무릎에 통증이 없는 것은 제게 기적과 같습니다. 그대로 지속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다음 줌 미팅 기도모임은 조금 순서와 내용을 바꾸려고 합니다. 다음주 월요일 7월 29일에 줌 기도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자신에 관한 기도제목 서로 나누며 기도 했으면 합니다.
다시 만날 때까지 그리스도 안에서 강건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김춘근 드림
Comentar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