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4년 6월 27일 김춘근 교수를 위한 기도제목


사랑하고 존경하는 중보 기도 용사님들께 드립니다


그동안 하나님의 은혜와 은총 가운데 그리스도와 함께 귀한 시간 보내시며 생산적인 삶을 누리는 줄 믿습니다.


사실 그동안도 계속 심한 고통을 겪고 있었습니다. 제 암 의사가 최근에 나온 효과 있는 약을 지금까지 치료해온 약과 함께 복용하여 infusion 하면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해서 치료를 받고 있는데 (암세포만 집중적으로 공격하는 치료=targeted attack) 치료 시작 이후 한 달 이상 rash와 가려움증으로 참으로 견디기 힘든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저와 같이 이렇게 심한 후유증은 보기 드문 일이라고 하네요. 약을 먹고 피부에 특별 크림을 발라도 전혀 효과가 없었어요. 잠을 잘 수 없을 만큼 가려움증에 시달리다가 다행이 며칠 전부터 조금 나아지고 있어요. 몸 전체가 그렇게 가려운 것은 평생에 경험한 일이 없어요. 간호사가 매일 집에 들려서 간호해 줘야할 정도였습니다. 이번 주부터 간호사가 일 주일에 한번씩 오기로 했어요. 그간 수고들 많이 했어요.


7월 5일 치료 받고 7월 19일에 CT Scan imaging 찍고 그 다음에 의사와 만나 그 결과를 보기로 했어요. 가려움증과 래쉬 후유증이 없어지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제 신장 기능은 왼쪽 신장이 건강해서 아주 좋다고 해요. 피조사 결과 적혈구 백혈구도 다 정상이고 헤모그로빈 등 거의 모두가 다 정상이래요. 무릎도 통증 없이 한 달 이상 지내고 있어요. 심장 펌프는 계속해서 잘 되고 있고 운동도 하고 약을 먹으면서 점점 회복될 것이라고 합니다. 지금은 신장암 치료가 잘 되어 승리할 수 있도록 집중 기도 부탁드립니다. 하나님의 아들이 암에게 질 수가 있습니까? 이사야 41:10

성령님의 초자연적인 능력으로 박살 낼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몸 전체가 너무 가려워 정신없이 지내다가 사랑하는 중보기도 동역자님께 보내는 편지와 매달 마지막 월요일에 zoom 기도 모임 일정을 알려드리는 것도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6월 30일 주일 저녁에 zoom 기도 모임을 하면 어떨런지요. 7월 1일부터는 Youth Leadership Conference와 CP:R 대학 입학 준비 훈련을  시작해서 시간이 안 될 것 같습니다. 미리 알려드렸어야 하는데 제 실수입니다. 용서해 주세요.

시간 허락하셔서 함께 모여 기도할 수 있다면 참 감사하겠습니다

믿음의 명문 가문을 자자손손 이루며 모든 일에 형통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May God bless you and your family abundantly and exceedingly!


김춘근 드림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2024년 10월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허리케인 헬린(Helene)으로 피해를 입은 플로리다, 조지아, 사우스캐롤라이나, 노스캐롤라이나의 주민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 지역에 큰 홍수와 정전, 피해가 발생하여 사망자가 속출하고, 실종자가 천여 명에...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