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중보 기도 동역자님들께 드립니다
은혜와 은총이 충만하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실 줄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평안하셨지요? 오랜만에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첫째로 제 신장암는 방사선 치료를 받은 후에 상당히 줄었어요. 의사는 지난번 받은 방사선 치료와 현재 받는 면역 치료가 합해져 앞으로 6개월-1년 안에 큰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감사하게도 제 왼쪽 신장은 100% 기능을 발휘하고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봤을 때 제 몸의 신장 기능은 정상이라고 합니다.
오른쪽 신장에 있는 암이 다른 곳으로 전이되지 않고 천천히 암세포를 죽여 없애는 치료를 받는 셈이지요. 감사하게도 암 자체 때문에 오는 통증은 없어요. 치료 후유증으로 온몸이 가려워서 힘들 때도 있지만 크림을 바르며 잘 견디고 있습니다. 방광에도 아무 문제 없고 백혈구 적혈구 그리고 헤모글로빈 수치는 다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혈당 수치는 언제나 아주 낮아요, 어제 Immunotherapy 치료를 받기 전 Lab에서 피 검사를 했는데 중요한 것들은 모두 거의 정상으로 나왔습니다. So far, so good!
우리의 간절한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성령님의 크신 역사가 기적적으로 일어나 모두 회복되기를 위해 구체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둘째로 제 몸의 체력증강을 위해서 단백질을 먹어야 하는데, 입맛이 없어 에너지 회복이 늦는 것 같습니다. 저를 식사시간에 만나본 분들은 잘 아시겠지만, 제가 평소에는 음식을 잘 먹고 즐기는 사람인데, 입맛 또한 곧 회복이 될 줄 믿습니다.
셋째로 제 심장을 위해서 특별한 기도가 필요합니다. 지난 1월에 심장마비가 아니라 심장 failure로 온몸의 물과 수분 전체가(전체 몸의 75%) 몸 아래로 중력을 따라 내려가면서 다리가 붓고 체내 수분 조절에 실패하여 체중이 30파운드 이상 늘었던 것입니다. 그러니 걸을 수가 없는 지경에 이르렀지요. 심장이 건강하게 기능하여 수분을 다시 위로 올릴 수 있는 힘과 기능을 회복하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거기에 관한 일은 우리가 꼭 알아야 하는데 Zoom meeting 때 그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넷째로 제 무릎은 지금 열심히 Physical Therapy를 받고 있어요. 다리가 가벼워지고 활동력은 점점 늘지만 시간이 걸릴 것 같아요. 무릎이 아플 때는 많이 힘들기도 해요.
좋은 소식은 매 봄마다 2-3개월 이상 Allergy로 지독하게 고생해왔는데 (미국에 온 후 56년 동안) 금년에 이상한 일이 생겼어요. 눈만 가렵고 끊임없는 재채기와 콧물 증상들이 사라졌습니다.
너무도 신기해요. 그 방법도 이번 경험을 통하여 알게 된 것 같아요. 하나님께 매일 감사드리고 있어요.
위의 제 상황들을 놓고 회복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는 여러분으로 인해 하나님께서 꼭 역사하실 줄 믿습니다.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은총과 성령 충만이 그리스도 안에서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Many blessings!
김춘근 드림
Komment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