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기도 동역자 여러분,
감사한 소식 한 가지 전합니다. 지난 3월 24일 목요일 저녁 JAMA 캠퍼스가 있는 린데일에서 시민 공청회가 약 3시간 동안 열렸습니다. 도시 경계 안에 거주하는 6천여 명 중 약 400여 명이 참여한 이 공청회에서 90대 노인부터 10대 청소년에 이르기까지 많은 시민들이 3-5분씩 시 카운슬 멤버들과 시장 앞에서 발표한 내용은 하나 같이 "린데일을 태아를 보호하는 도시로 만들자(Sanctuary City for the Unborn)"는 것이었습니다. 카운슬 멤버 중 한 분께서 마음은 원하지만 그냥 패스하기가 어려운 조항이 있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장내가 숙연해진 순간이 있었지만 시장의 지혜로 서류 작성 단체와의 짧은 회의 끝에 몇 조항을 삭제한 후 만장일치로 린데일은 텍사스 내 15번째로 "태아 보호 도시"가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이와 같은 움직임이 미전역에 확산되는 날이 오기를 기도합니다.
함께 기도하시는 여러분께 늘 감사드리며 축복합니다.
미국을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남은 사순절 기간(3월2일-4월14일)에 주님이 당하신 수난과 사랑, 구원의 은혜를 묵상하며 주님을 향한 첫사랑을 회복하고, 아름다운 재헌신이 있게 하소서.
부활절과 함께 팬데믹으로 움추렸던 우리의 감사 열정, 전도, 봉사가 다시 불붙게 하소서. 모든 교회가 회복과 부흥으로 나아가게 하소서.
우크라이나의 고난이 6.25를 겪은 한국과 같이 우크라이나의 축복의 기회가 되게 하소서. 우크라이나 난민들이 어려움 당하지 않도록 인도하시고 위로하소서. 전쟁의 영향권 아래 있는 선교사들과 믿음의 형제, 자매들이 하나님을 끝까지 붙들고 선포하게 하시고, 용기를 주시고, 필요한 자원을 공급하여 주시고, 위험으로부터 보호하소서. 푸틴이 침략의 야욕을 버리게 하소서. 미국과 세계의 리더들에게 이 문제를 잘 해결할 수 있는 지혜를 주시고 우크라이나 회복에 동참하게 하소서.
교회 안의 청소년들이 성경적인 삶의 가치관과 분명한 목적을 알게 하소서. 교회 안에서 자랐음에도 불구하고 어렸을 때부터 각종 미디아(대중 영화, 음악, 책, 소셜미디어 매체들 등)와 진보사상을 가진 교사들을 통해 세상을 배워온 청소년들이 대학에 가거나 사회로 나가면서 교회를 떠나는 상황입니다. 성경적인 가치관이 분명히 심어질 수 있도록 교회가 가정이 하나되어 가르치게 하소서. 교회와 부모와 아이들 모두에게 분별력을 주소서.
미시시피 낙태반대법을 심의중인 연방대법원이 1973년의 Roe v. Wade 판결을 뒤집는 결정을 내려 미국에서 태아의 생명이 보호되게 하소서. (연방대법원의 판결은 6월 정도에 나올 예정이며 Roe v. Wade 판결을 뒤집는 결정을 내릴 경우, 21-26개 주에서 낙태가 제한될 것이라는 전망입니다.)
JAMA를 위한 기도제목 업데이트
2022년 계획 중인 JAMA의 In-person 프로그램들의 활성화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중보기도 컨퍼런스 (8월 10-12일, 은혜한인교회/ipc.jamaprayer.com), GLDI 단기(6박7일) 훈련 (20대. 30대를 위한 프로그램), CP:R(대학입학 예정자들을 위한 훈련(4박5일), 청소년/청년 사역자 컨퍼런스, 청소년 리더십 컨퍼런스 등 몇 가지 대면 프로그램을 위한 지혜와 인력, 재정이 모두 채워지기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2019년 이후 처음으로 현장에 모여 열리는 2022년 JAMA 중보기도 컨퍼런스는 지난 20여년간 JAMA와 함께 중보기도 운동을 해오신 한기홍 목사님의 은혜한인교회에서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섬기시는 강사분들과 간증자들을 통해 하나님의 메세지가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강력한 성령님의 임재를 통해 전국적인 부흥의 불씨가 될 수 있도록, 아울러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JAMA 글로벌 캠퍼스가 하나님의 임재로 가득한 곳이 되게 하시고, 성령님의 강한 역사가 일어나는 곳이 되게 하소서. 방문하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을 만나게 영육간의 지켜주소서. (시편 15)
JAMA 스태프가 주님께서 허락하신 캠퍼스의 청지기로서 열매 맺는 일에 최선을 다하도록 그리고 인턴, 봉사자들에게 영육간의 건강과 지혜를 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함께 일할 헌신된 스태프와 봉사자들을 보내주시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Lindale Kingdom College 설립과 정식인가를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하나님께서 공급하여 주시고, 대학 개발을 위한 리더들과 교수들 그리고 후원자와 동역자들을 보내주시기를 기도 부탁드립니다.
Comments